David Burtka, Neil Patrick Harris

 

미국 배우 닐 패트릭 해리스와 배우 데이비드 버트카가 결혼했다.

 

 

천재소년 두기가 장가를. 거기다 동성애 커플.

미국 연예매체 E!는 지난 9월 6일 해리스와 버트카가 이탈리아에서 가족과 친구들이 보는 앞에서 결혼했다고 전했다.

결혼식에서 이 커플은 브랜드 톰포드의 턱시도를 입었다. 사회는 해리스가 출연한 미국 드라마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How I Met Your Mother)"의 프로듀서이자 감독 파멜라 프라이맨이 봤다.

 

해리스는 이 기쁜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전했다.

 

 

 

 

 

해리스와 버트카는 10년 동안 연인 관계를 유지했었으며, 뉴욕주에서 동성결혼이 허용된 이후 2011년 약혼을 발표한 바 있다. 해리스는 사실 그보다 5년 전에 약혼했었지만, 2011년 비로소 약혼을 대중에게 공개하기로 마음 먹었다고 한다.

2012년 이 커플은 동성애자 잡지 '아웃 매거진(Out Magazine)에 무엇이 그들의 관계를 가능하게 하는지 공개했다.

 

 

쌍둥이 데리고 외출한 닐패트릭해리스와 데이비드 버트카 커플

 

버트카는 "우리는 어떤 면에서는 서로에게 기댄다. 해리스는 나에게 구명 밧줄과도 같다. 그가 없으면, 나는 숨을 쉴 수가 없다. 가장 큰 이유는 그가 나를 웃게 만든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는 또한 똑똑하다. 그는 모든 걸 할 수 있다. 장난이 아니라, 해리스는 반 정도는 로봇인 것 같다. 그는 나에게 현실감을 심어주고, 나는 그에게서 야성적인 면을 끌어낸다. 오해하지 마라. 우리도 싸운다. 하지만 5분 정도 지속되고, 끝나버린다. 우리는 둘 다 쌍둥이자리다. 즉 우리에겐 좋은 쌍둥이도 있고, 나쁜 쌍둥이도 있는 것이다. 우리를 포함한 이 네 명은 서로 정말 잘 지낸다!"라고 전했다.

 

 

 


Posted by 홍골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