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근성-악바리-정신력-이상형-화생방-각개전투


8월3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서는 여군 특집 두 번째 편으로 각개전투와 공포의 화생방 등 본격적인 훈련에 돌입한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평소 여전사 이미지를 가지고 있던 김소연은 지난주 방영분에서 체력적으로 힘든 모습을 보여 걱정을 자아냈지만 이번에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자세를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화생방 훈련에서는 같은 조 동기가 가스를 참지 못하고 뛰쳐 나가는 순간에도 눈물을 꾹 참으며 화생방 훈련에 성공했다. 이에 성공 소감을 묻자 김소연은 “그래도 했습니다. 뿌듯한 마음이 조금은 듭니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에 마녀 소대장은 퇴소식에서 “체력은 가장 약하지만, 정신력은 1등”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국민호감녀로 등극하게 된 김소연은 작년 투윅스를 마친 후 인터뷰에서 이상형을 밝힌바 있다.



-데뷔 20년 동안 스캔들에 휘말린 적이 없다.

"연애는 했지만 다들 나한테 관심이 없는지 기사화되지 않았던 것 같다. (웃음) 지금은 교제하는 사람이 없다. 마지막 연애는 비밀이다. 앞으로도 비밀 연애만 할 것 같다. 공개 연애가 멋있어보이지만 아직 자신이 없다. 결혼을 할 분과만 열애·결혼설이 났으면 좋겠다. 목소리고 좋고 느낌이 확 오는 사람과 만나고 싶다. 그런데 지금은 별로 결혼할 생각이 없다."


Posted by 홍골라
,